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2019 TVC 캠페인 표정으로 말해요

2019 TVC 캠페인 표정으로 말해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online

overview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위 브랜드인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주 타겟인
3040남성 타겟을 목표로 하여 한지민을 모델로 내세운 신규 TVC를 런칭하였다.
 
이에 마더브레인은 디지털을 통해 신규 TVC와 1위 대세감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TVC 런칭 이벤트 및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집행하였다.

process

크게 브랜딩 극대화를 중심으로 각각의 신규 TVC 영상 캠페인과 신규 TVC 런칭 이벤트에 맞는 매체 구성하여 진행하였다.
 
신규 TVC 조회수 확보를 위해 유튜브를 중심으로 영상 광고 집행하였으며,
자동차보험의 주 고객층인 남성 타겟팅을 강화하기 위해 여성 관련 카테고리 제외 타겟팅을 통해 핵심 고객에게 영상을 노출하였다.
그리고 남성 타겟이 시청하는 프로야구 및 MLB 생중계에 광고를 노출하였다.
신규 TVC 런칭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 유입 증대를 위해 CTR 高 매체를 활용하였다.

result

19년 1월~2월 신규 TVC 캠페인 대비 전체 영상 CPV 약 83% 절감 및 TVC 런칭 이벤트 목표 KPI(이벤트유입) 111.2% 달성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