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박보영을 찾아라 카드 짝 맞추기 이벤트

박보영을 찾아라 카드 짝 맞추기 이벤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2016 0704
socialmedia

overview

삼성화재 다이렉트 ‘박보영을 찾아라’ 진행
 
“박보영을 찾아라 카드 짝 맞추기 이벤트 (페이스북 전용)”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델 박보영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며,
고객들의 자발적인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여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과 SNS 팬 수 증대 목적을 두고 진행되었습니다.
 
게임 제작 방향으로 카드 內 시즌 별 브랜드 메세지 노출,
랭킹시스템을 통한 참여유도,
SNS활성화를 위한 매주 당첨자 발표기능 제작 되었습니다.
 
또한 참여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탭앱, Web, Mobile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result

2016년 7월을 시작으로 해외여행보험,
7월~8월 2달간 5,390명의 유니크 참여자가 발생,
게임 플레이 13,900명을 달성하였습니다.
 
2달간 진행된 ‘박보영을 찾아라’를 통해
순수 팬 800명이 증가되었으며 페이스북 재방문을 통한 참여율이 상승하였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로 인해 9월 주택화재보험 가을 시즌 연장 운영 중입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