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캠페인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캠페인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online

overview

최대한의 세일즈를 이끌어 내라.
이를 위해 가장 적합한 타겟 선정 & 매체 타겟팅을 통해 타겟 커버리지를 최대화,
디바이스 별 최적화 된 매체 운영 및 상품 USP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배너 크리에이티브를 운영하였습니다.

process


– DA –
포털 초기면, 네트워크 매체 활용하여
포털 메인 지면과 고정지면을 활용한 타겟 커버리지 확대, 타임보드.로그인팝업 등 일/시간 고정상품 활용하였습니다.
다양한 모바일 매체를 활용하여 각 매체가 가진 솔루션을 활용한 다양한 타겟 유입을 통한 전환 유도하였습니다.

– SA –
하이브리드 전략, Tier1 전략 및 24시간 노출
1순위 전략 / 2~3순위 유지 전략 / 더블리스팅 전략 등 모니터링을 통한
상황에 맞춘 운영변경을 통한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 브랜드캠페인 –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온가족라운지+ : 서비스 채널 전략의 브랜드化를 통한 연금전문 인터넷보험 포지셔닝 강화
2편의 영상 제작 및 배포를 통해 연금 전문 인터넷보험으로서의 대표성, 전문성, 친근함을 획득하였습니다.




result

2017년도 약 23억 8천만원은 광고 집행을 통해 설계 112,219건, 가입 593건, 설계CPA 21,240원을 기록하였습니다.
2016년도 대비 89% 예산 집행 하였으며, 유입 136%, 설계 139%, 가입 143% 증대 하였으며,
특히 설계CPA를 6% 수준으로 절감하는 등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우수한 결과를 기록 하였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