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케이뱅크 브랜드 캠페인

케이뱅크 브랜드 캠페인

케이뱅크
online

overview

1금융권에서 24년만에 출범한 국내 최초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출범 후 실시간 검색 1위, 앱마켓 종합 1위를 차지하며
업계와 대중들에게 높은 주목을 이끌었습니다.
인터넷전문은행 선두주자로의 포지셔닝 및 시중은행과의 차별화 어필에 포커싱하여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타겟 커버리지 확대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타겟팅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키워드 등의 광고 집행을 통해
관심 타겟 접점 확보 및 앱 다운로드 & 상품 가입 전환 유도까지 트래킹하여 최적화 하였습니다.

process

모바일 앱 전환에 용이하도록 Mobile Only 전략을 실행 중이며, 매체별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세워 주기적으로 효율 분석을 통해
탄력적으로 운영합니다. 금융업종 관심사 타겟팅을 통해 타겟 관심 유도 및 케이뱅크 계좌 개설까지 증대하고자 합니다.
금융상품에 관여도가 높은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이미지 전달은 물론 브랜드 혜택 및 수치 강조, 일관성 있는
T&M로 크리에이티브 주목도 및 브랜드 상기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오픈, 100일 이벤트 등 브랜드 이슈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베네핏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해나가는 중입니다.


result

런칭 당일 실시간검색 1위, 앱마켓 종합 1위를 달성 하였으며, 실제 세일즈 효과까지 이어져 여수신 1조원 돌파,
100일만에 40만 돌파의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