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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프로모션 (be my color / Life Road)

6월 프로모션 (be my color / Life Road)

르노삼성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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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QM3 be my color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의 특징인 컬러를 어필하고
2030 타깃을 후킹할 수 있는 베네핏을 노출하여 타깃의 많은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QM6 Life Road 프로모션은 여행 시즌에 맞춰 여행 관련 경품과 문구를 통해 타깃을 후킹하고
온라인 여행사이트 인터파크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process

QM3 be my color 프로모션은 특정 컬러 차량의 할인을 진행하는 프로모션 특징이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컬러 특성을 어필하기 위해 팬톤 컬러칩 형태에서 착안하여 차량컬러별 컬러칩을 넣은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를 제작 진행했으며,
동시기 방영된 TVCF 키워드인 <#큐엠삶>을 활용하여 타깃의 관심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개성있는 라이스타일을 가진
2030타깃의 트랜드에적합한 이벤트 베네핏 제공을 통하여 보다 많은 이벤트 참여 및 QM3 시승/구매상담 신청을 유도하였습니다.
 
QM6 Life Road 프로모션은 여행 시즌인 6월의 특성을 활용하여, QM6와 함께 여행 관련 경품을 노출하고,
다양한 여행지 이미지를 활용한 배너 제작을 통해 타깃의 관심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온라인 여행 사이트인 인터파크투어와의 공동 프로모션 형태의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 투어 사이트 내에 QM6 Life Road 프로모션을 다방면으로 노출하였고,
인터파크투어 고객 DB를 유연하게 활용하여 프로모션을 알리고 다수의 QM6 시승/구매상담 신청을 유도하였습니다.


result

QM3 be my color 프로모션은 컬러를 활용한 이벤트 페이지 및 배너 제작과 타깃 트랜드에
적합한 이벤트 베네핏 제공을 통하여 보다 많은 이벤트 참여 및 QM3 시승/구매상담 신청을 기록하였습니다.
 QM6 Life Road 프로모션은 여행 시즌에 맞춰 소비자를 후킹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및 배너 제작을
진행함과 동시에 인터파크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다수의 이벤트 참여 및 QM6 시승/구매상담 신청을 기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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