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fsn

© 2020 mother brain

제4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제4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인터파크투어
online

overview

2015년 업계 최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하며 여행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했던
인터파크투어가 점차 커져가는 온라인 여행시장에서의 굳건한 자리매김을 위해
제3회, 제4회 온라인여행박람회 대규모 캠페인 진행했습니다.

이에 마더브레인은 유입과 세일즈를 목표로 Big Promotion을 구성했으며,
세일즈 솔루션을 도입하여 보다 최적화된 광고 운영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process

슬로건 ‘여행은 언제나 옳다’ 아래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형 프로모션을 구축하여
박람회 유입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여행순간포착▲여행의법칙▲여행투게더)
또한 점차 모바일 구매층이 두터워지는 흐름에 맞추어,
2회,3회 대비 모바일 광고 물량을 2배 가량 증대하여
DA를 통한 유입과 세일즈를 극대화하였습니다. 


result

‘온라인 여행박람회’라는 트렌드를 구축하며, 인터파크투어는 브랜드평판 2위에 안착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매출
성장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였습니다.  
 
동기간 대비 매출 37% 성장, 누적방문자 수 55% 증대 일 최대 방문자수 114% 증가 하는 쾌거를 기록했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