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THE NEW QM6 고민은 달라도 정답은 QM6

THE NEW QM6 고민은 달라도 정답은 QM6

르노삼성자동차
animation

overview

르노삼성자동차는 2019년 6월 메인 모델인 QM6의 F/L 모델인 THE NEW QM6를 출시했다.
기존의 가솔린 모델 F/L 와 더불어, 경제성을 더한 LPG 모델,
2019년 9월 디젤 모델의 출시로 총 세 가지 트림의 라인업을 갖췄다.
 
마더브레인은 2019년 6월부터 THE NEW QM6의 세일즈 증진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THE NEW QM6의 라인업을 강조하기 위해 <고민은 달라도 정답은 QM6>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디지털의 한계를 깨고 TVC, 극장, OOH등 오프라인 매체에 활용되었으며,
영상을 활용한 세일즈 캠페인, SNS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후속 캠페인으로 다양하게 활용되었다.  

process

<고민은 달라도 정답은 QM6>는 위트있는 상황을 통해 각 트림의 특장점을 강조하였으며,
세 가지 영상을 한 편으로 엮어 각 영상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1.     디젤편 – 주유소를 계속 지나치는 QM6를 보여줌으로써 지나치게 좋은 연비를 강조
2.     LPG편 – 강아지들의 반복적인 대화로 Eye-catching함과 동시에 QM6 LPG에는 탱크가 없다는 장점 강조
3.     가솔린편 – 잠자는 아기가 깰 까 노심초사하는 부모의 모습으로 QM6의 정숙성 강조
4.     종합편 – 각 영상의 앞뒤로 브릿지 영상을 삽입하여 자연스럽게 한 영상으로 이어지는 1분짜리 영상 제작
          THE NEW QM6 모든 트림의 특장점을 노출
 
각 영상 당 15,30초 소재, 종합편 (1분 소재) 등 다양한 초수로 제작하여 광고 집행 시 활용도를 높였다.


 






result

3개 영상 유튜브 조회수 총 568만회 달성(2019년 11월 기준)
르노삼성자동차 유튜브 채널 내 인기 동영상 1위(디젤편, 조회수 278만회, 2019년 11월 기준)
TVCF.co.kr 크리에이티브 50위 내 랭크 (2019년 11월 기준)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