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원더카 캠페인

원더카 캠페인

KEB 하나은행
animation

overview

제1금융권 자동차금융 시장의 경쟁 과열 속에서 KEB하나은행은 시장 내 후발주자로서 경쟁력 확보를 위한 자동차금융 상품 Re-Branding이 필요한 상황
 
마더브레인은 ‘원더카(One the Car)’라는 신규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고객 한사람 한사람을 위한
하나은행의 자동차 금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전용 랜딩 페이지 개발하여 원더카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임
 
운영 단계에서 목적에 따라 브랜딩, 세일즈 소재로 이원화하여 전략적으로 DA 매체를 활용하였으며,
이후 바이럴 영상을 제작 및 배포하여 브랜드 인지 확산 및 선호도를 제고 함

process

신규 브랜드의 인지 확보를 위해 빅 포털 위주의 매체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운영
 
특히, 현재 KEB하나은행의 메인 모델인 손흥민을 활용한 브랜딩 소재와 자동차 금융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 설정을 담은 세일즈 소재로 코어 타겟층을 공략하여 브랜드 인지 제고 및 전환을 극대화 함.
 
이후 캠페인 확산을 위한 방안으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여 배포, ‘차였다’ 라는 컨셉으로
KEB하나은행 원더카를 위트있게 소개하였으며, 해당 영상을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2차 바이럴 진행.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