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시리우스 윌 풍미모락 영상 캠페인

시리우스 윌 풍미모락 영상 캠페인

LG생활건강
animation

overview

시리우스 윌’은 LG생활건강의 토탈 펫 케어 브랜드로,
인위적 원료 사용과 가공을 최소화 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제품으로 2017년 국내 론칭.
 
신제품 <시리우스 윌 – 풍미모락> 출시 기념, 브랜드 인지 및 세일즈를 위한 영상 캠페인 진행.
 
‘풍미모락’은 전자레인지에서 10초간 간편 조리를 통해, 따뜻하게 먹이는 반려견 사료로 기호성과 신선함을 제공.
강아지의 후각은 사람에 비해 약 1만배 정도 예민한데, 조리 과정에서 사료의 향이 3배 가까이 풍부해져
반려견의 식욕을 극대화 하며, 신선한 맛을 위해 50g 파우치로 진공 포장되어 구성.

process

국내에서 생소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사료 ‘풍미모락’의 브랜딩을 위한 영상 캠페인 진행.
브랜드 인지(신제품 출시)를 위한 <탄생편>과 ‘풍미모락’의 USP인 ‘기호성’을 고려한 <향기강조편> 2편의 시리즈 영상 제작.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중독송’과 같이 반복하여 따라부르게 되는 멜로디와 제품의
특징을 넣은 위트 있는 가사를 통해 이슈 메이킹을 꾀하였으며, 귀여운 반려견의 출연을 통해 영상 몰입도를 높임.


 




result

유튜브 기준, 약 30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상품의 인지 제고 및 새로운 중독송으로 자리매김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